사용기

다산신도시 춘천 닭갈비집 바름원 방문기

드리프트 2022. 1. 24. 22:03
728x170

남양주 다산신도시 닭갈비집을 소개합니다.


닭갈비가 불현듯 생각나는 어느 날,


이리저리 가까운 걸어서가는 곳을 찾았습니다.

 



다산 선형공원지나서 퍼스트타워 건물에 위치하고 있구요.


가볍게 살랑살랑 걸어성  기분좋게 먹고나올수있는 중심에 있었습니다.

 

 


메뉴판은 이렇고 깔끔하게 칸막이까지,


시기가 시기인만큼 접종완료검사도 하고 아이둘 어른둘이라 닭갈비 3인분을 시켰습니다.


우리집 먹성을 제가 너무과소평가했네요. ㅠㅠ (저의불찰입니다)!!



제공해주신 생수가 신기해서 보니 춘천옥광산에서 직접받아쓰시는 옥정수라고 하네요.

 

 

탈모와 새치에 좋다니 뭔가 한올이라도 더날듯한 기분에 열심히 먹었습니다.


기본 반찬들에 특별한소스!

 

 


1.매운소스 2.쌈장 3.누룽지와 갖은 야채들어간 쏘스.

동치미국물까지 캬아!!!


수저올리는 받침까지 챙겨주시는 꼼꼼함 ,애들이라고 포크주시는 섬세함.

 


지글지글 맛나게 익어갑니다.

 

야채,떡먼저 고구마 닭고기순으로 알려주신대로  차례차례 먹습니다.


맵지도 않고 딱맞네요 아이들도 맛있다고 동치미국물과 같이 맛나게 먹습니다.

 

나중에는 볶음밥을 시켜 먹었는데요.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춘천막국수를 제공한다고 해서 시켰는데요.

 

의외로 영동지방 막국수가 생각났습니다.

 

 

막국수가 생각나면 여기와서 춘천막국수 한그릇 해야겠네요.

 

맛은 강릉에서 먹던 막국수와 비교해서도 뒤쳐지지 않을 정도로 괜찮았습니다.

 

이상 남양주 다산신도시 춘천닭갈비 바름원 방문기였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