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의 고급차 브랜드인 제네시스(Genesis)가 새로운 GV70을 공개했습니다.
BMW X3, 메르세데스 GLC,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에 필적하는 중형 럭셔리 SUV입니다.
Genesis GV70은 G70 세단과 동일한 후륜 구동 플랫폼 기반입니다.
따라서 구매자는 251마력 2.0리터 4기통 가솔린과 199마력 2.2리터 4기통 디젤을 포함한 동일한 범위의 엔진을 제공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GV70의 최고급 버전이 전륜구동과 함께 제공될 것이라고 확인됐습니다.
구동계는 플래그십 G70 세단과 공유될 것으로 예상되며 동일한 368bhp 터보 차저 3.3리터 V6 가솔린 엔진과 탑재될 것으로 보입니다.
Genesis GV70의 디자인은 G70 세단과 동일한 스타일 언어를 따르며, 거의 동일한 삼각형 라디에이터 그릴과 킨드레드 쿼드 LED 헤드 램프를 공유합니다.
이 디자인은 유사한 스타일의 LED 테일 라이트 세트와 함께 후면에 반영되는 디자인입니다.
내부의 SUV는 가죽 커버와 알루미늄 트림이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Genesis는 항공 공기 역학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 언어로 형상화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히터 컨트롤 주변의 트림 부분과 도어 핸들은 모두 항공기 날개처럼 보이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다른 곳에는 한 쌍의 대형 인포테인먼트 화면이 있습니다.
하나는 내비게이션 및 미디어 기능을 위해 대시 보드 위에 장착되고 다른 하나는 기존의 아날로그 게이지 클러스터 대신 운전자 앞에 배치됩니다.
화면은 최신 현대 투싼에 있는 장치와 유사한 디자인으로 높은 센터 콘솔에 장착된 iDrive 스타일 회전 노브를 사용하여 제어할 수 있습니다.
현재 시장 동향을 따라 잡기 위해 Genesis는 GV70의 난방 및 환기 기능을 제어 할 수 있는 맞춤형 실내조명 시스템과 중앙 콘솔에 추가 디지털 패널을 추가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재규어 랜드로버에서 볼 수 있는 장치와 매우 유사한 모양과 기능을 하는 fly-by-wire 로터리 기어를 적용했습니다.
다음은 경쟁차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BMW X3
BMW X3는 예전부터 나름대로의 방식을 가지고 있었고, 오리지널 출시 이후 10년 반 동안 고품질 라이벌로 성장해 왔습니다.
BMW는 X3가 앞으로 효과적으로 경쟁차에 대응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최신 버전은 새로운 수준의 정교함, 승차감 및 스타일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시장 리더의 대열로 들어가는 새로운 기술을 제공합니다.
최신 X3도 실용적이고 넓지만 7인승 옵션이 없어 일부 사람들에게는 실망스러울 것입니다.
하지만 이제 가솔린 및 디젤 버전 외에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BMW X3는 최초의 소형 프리미엄 SUV 중 하나였지만 3 세대 X3 (BMW의 내부 코드 G01을 사용)는 힘든 싸움을 하고 있습니다.
2003년 오리지널 모델이 출시되었을 때부터 인식할 수 없을 정도로 변화 한 시장에서 판매 중이기 때문입니다. 경쟁이 치열하다는 애기죠.
다음은 Mercedes GLC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Mercedes GLC
메르세데스 GLC는 스타일링, 기술 및 고객을 유혹할 수 있는 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분명히 BMW와 아우디의 판매를 잠식 할 것입니다.
4기통 디젤은 모든 성능과 경제성 및 정교함을 제공하는 반면 고성능 AMG 모델은 강력한 펀치를 제공합니다.
실용성 측면에서 GLC는 승객 및 부츠 공간에서 X3 및 Q5와 거의 일치하지만, 반면 Jaguar F-Pace는 부츠에서 약간 더 넓습니다.
AMG GLC 43은 실용성이 풍부한 AMG의 독점성을 제공하는 반면 AMG 63 모델은 놀라울 정도로 빠릅니다.
이 모델은 직선에선 번개처럼 빠르지만 포르셰 마칸과는 비교할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라이벌보다 늦게 출시되었지만 메르세데스 GLC와 GLC 쿠페는 프리미엄 콤팩트 SUV 클래스에서 판매되는 선두 주자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다양한 모델이 있으며 GLC를 구입하든 리스하든 상관없이 당신은 매력적인 고급 자동차를 얻게 될 것입니다.
다음은 Land Rover Discovery Sport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Land Rover Discovery
랜드로버는 거칠고 견고한 브랜드였지만 오늘날 판매되는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와 같은 자동차는 견고한 조상과는 거리가 멉니다.
사실, Discovery Sport를 럭셔리 Range Rover Evoque의 대안으로 생각하면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디스커버리 스포츠는 2014 년 랜드로버 제품군의 프리랜더를 대체했습니다.
처음에는 프리랜더의 엔진과 함께 제공되었지만 출시 직후 JLR의 최신 Ingenium(인제니움) 가솔린 및 디젤 장치로 전환하여 디스커버리 스포츠가 향상되었습니다.
내부와 외부 스타일은 익숙한 상태로 유지되었지만 미묘한 닙과 턱이 전체적으로보다 현대적인 외관을 만들어 냈습니다.
내부는 훨씬 개선된 기술 제품군의 형태를 취했습니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개선되고 공조 기능이 더 매끄러워졌으며 일부 모델은 디지털 계기판 옵션을 제공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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