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제네시스 G70 경쟁차 비교 (BMW 3, 벤츠 C-Class, Audi A4)

드리프트 2020. 12. 4. 2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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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nesis G70

 

현대차의 프리미엄 서브 브랜드 제네시스가 G70 세단을 출시하면서 BMW 3 시리즈, Audi A4가 지배하고있는 시장에서 치열한 경쟁을 할것으로 보입니다.

 

Genesis G70은 대부분의 부품을 Kia Stinger와 공유합니다.

 

보급형 모델은 251bhp 및 353Nm의 토크를 가진 터보 차저 2.0리터 4기통 가솔린 장치로 구동됩니다.

 

G70의 2.2리터 4기통 디젤 모델은 199bhp 및 440Nm의 토크를 출력하는 반면, 플래그십 터보 차저 3.3리터 V6 엔진 (Stinger GTS와 동일)은 368bhp 및 510Nm의 토크를 제공합니다.

 

플래그십 모델은 4륜구동으로서 네 바퀴 모두에 드라이브를 보내고 신형 BMW M3에서 볼 수있는 것처럼 드리프트 모드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제네시스는 2017년부터 한국에서 G70을 판매했지만 2020년에 출시하는 이번 모델은 페이스 리프트 모델입니다.

 

즉, 새로운 슬림 라인 LED 헤드 라이트, 업데이트 된 전면 범퍼, 새로운 알로이 휠 디자인 및 트윈 배기 팁이 있는 업데이트 된 리어 디퓨저와 같은 일련의 스타일과  함께 제공됩니다.

 

 

내부에는 무선 업데이트를 지원하는 새로운 무선 스마트폰 충전기, 360도 카메라 및 10.25인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대시 보드 중앙에 장착되어 있습니다.

 

제네시스는 또한 기아 스팅어의 표준 창 유리를 방음 유리로 교체했습니다.

 

제네시스는 G70 외 G80 및 G90 모델도 가지고 있고, SUV로는 GV80, 또 최근에 출시한 GV70까지 보유하고 있으며, 향후 현대차 전기차 플랫폼인 E-GMP 플랫폼을 가진 제네시스도 나올 것입니다.

 

 

 

 

BMW 3 Series

 

BMW는 이전 모델의 매력을 유지하면서 실내 공간, 객실 품질 및 최첨단 기술을 개선했습니다.

 

업데이트 된 스타일은 이전 스탈일에서의 보수적인 진화이지만 더 강하고, 바디 세련미도 높아졌습니다.

 

3 시리즈는 동급 최고의 성능과 경제성을 제공하며 가격이 이전 세대보다 약간 상승했지만 표준 장비는 훨씬 더 높습니다.

 

최신 3 시리즈는 콤팩트 이그제큐티브 급의 정상으로 곧장 올라갑니다.

 

BMW 3 시리즈는 놀라운 성공을 거둔 모델로, 이전의 6 개 모델이 1,500 만 대 이상 판매됐습니다.

 

2019년 7세대 G20 모델의 출시는 이 중요한 계보의 가장 최근 단계였습니다.

 

BMW가 45년 전 3 시리즈를 처음 출시했을 때, 주니어 이그제큐티브 시장은 어느 정도 BMW 자체였습니다.

 

그러나 수년에 걸쳐 Audi A4 및 Mercedes C-Class와 같은 주요 라이벌이 따라 잡았습니다.

 

3 시리즈는 운전하기에 훌륭했으며 매력적인 핸들링과 확실한 도로 고정 기능을 제공합니다.

 

프리미엄 배지와 검소한 엔진을 결합했을 때 BMW는 종종 동급 최고의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새로운 모델은 운전자의 매력, 강력한 성능 및 인상적인 검소함을 유지하지만, 향상된 세련미, 더 많은 내부 공간 및 인상적인 기술을 무기고에 추가했습니다.

 

 

BMW는 3 시리즈에서 다양한 엔진을 제공합니다.

 

가솔린 및 디젤 모델이 대부분이며 플러그인 가솔린 하이브리드도 제공됩니다.

 

318i는 154마력 2.0리터 가솔린 엔진으로 레인지를 시작하고, 320i는 182마력과 옵션인 xDrive 4륜구동으로 이어집니다.

 

동일한 유닛의 튜닝 버전은 330i에서 254bhp를 생성하는 반면 369bhp 스트레이트 6은 M340i xDrive를 구동합니다.

 

디젤은 318d, 320d, 330d xDrive 및 M340d x Drive입니다.

 

 148bhp 318d 및 187bhp 320d는 4 기통 장치이며 330d 및 M340d는 모두 3.0 리터 직선 6 개를 사용하여 각각 261bhp 및 335bhp를 제공합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330e는 320i와 동일한 182bhp 2.0 리터 가솔린 엔진을 사용하고 67bhp를 추가하는 전기 모터가 있습니다.

 

최대 37.3 마일의 모든 전기 주행 거리와 함께 성능과 경제성의 좋은 조합을 제공합니다.

 

 

SE, Sport 및 M Sport의 세 가지 트림 레벨을 사용할 수 있으며 M Sport Pro Edition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차량은 위성 내비게이션, 어댑티브 LED 헤드 라이트, 3존 에어컨, 크루즈 컨트롤, Apple CarPlay 및 열선 시트로 잘 지정되어 있습니다.

 

BMW의 새로운 지능형 개인 비서도 포함되어 있어 음성 제어를 통해 자동차의 많은 기능을 조작 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모델은 스포츠 시트 및 가죽 커버와 함께 더욱 공격적인 전면 및 후면 범퍼와 외부 트림을 추가합니다.

 

M Sport 모델로 확장 할 수 있다면 M Sport 바디킷, 중앙 디스플레이가 더 커지고 기능이 향상된 고급 위성 내비게이션을 비롯한 다양한 추가 장비를 제공합니다.

 

아우디의 가상 조종석에 어울리는 12.3 인치 디지털 계기 디스플레이를 갖춘 BMW의 새로운 Live Cockpit Professional도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인상적인 것은 BMW가 세련미, 안락함 및 승객 편의 시설에서 이룬 진보입니다.

 

새로운 댐퍼 시스템은 차량에 짐을 싣지 않았 든 완전히 적재하든 관계없이 유연한 승차감을 제공하며, 소음 억제 기능과 음향 유리가 개선되어 고속도로에서 조용하고 편안합니다.

 

뒤쪽의 여분의 다리와 머리 공간도 환영하지만 부츠는 이전과 같은 크기를 유지합니다.

 

BMW가 3 시리즈의 운전자 매력을 유지하면서도 승차감, 정교함, 인테리어 품질 및 기술면에서 진보 한 것은 매우 인상적인 성과입니다.

 

 

Mercedes C-Class

최신 세대 C-Class에 부여 된 업데이트는 Mercedes의 콤팩트 이그제큐티브 급의 도전자를 동급 끝으로 돌려 보냈습니다.

 

우리는 2018  올해의 소형 이그제큐티브 카로 선정됐습니다.

 

C-Class의 2018년 업데이트는 스타일링에 큰 변화를 가져 오지 않았지만, 일부 새로운 엔진과 일부 환영받는 신기술의 채택을 포함하여 피부 아래와 실내 모두 변경되어 모든 구매자의 시간에 어울리는 고급 자동차가 되었습니다.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은 C 200에서 인상적이지만, 그것이 사용하는 1.5 리터 엔진은 조금 더 조용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C 220 D의 2.0 리터 디젤은 거친 구형 2.1 리터 유닛에 비해 반가운 개선입니다.

 

Mercedes C-Class는 강력한 만능 패키지이며 특히 우선 순위가 편안함, 장비 및 비용인 경우 최신 버전이 실망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1993 년에 처음 도착했을 때 C-Class는 주니어 Mercedes 였지만 곧 독일 브랜드가 주류에 더 깊이 파고 들면서 A-Class가 뒤를 이었습니다.

 

확장된 A-Class 범위는 이후 C-Class를 더욱 고급화 시켰습니다.

 

요즘 판매되는 C-Class는 새롭게 단장 된 4세대 모델이며 일반 세단뿐만 아니라 C-Class Coupe, C-Class Cabriolet 및 C-Class Estate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C-Class for C-Class는 2018 년 업데이트 이전과 거의 동일합니다.

 

새로운 헤드 라이트와 범퍼의 아주 사소한 변경만 눈을 띌 수 있지만 차 외장 아래에서 새롭고 업데이트 된 것 (엔진, 새로운 기어 박스 및 새로운 기술)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SE 사양의 장비는 17 인치 합금, 가죽 및 유광 블랙 트림, 에어컨, 열선 시트, 후진 카메라, 내비게이션 및 Dynamic Select 주행 모드가 있는 10.25인치 인포테인먼트 유닛을 제공합니다.

 

크루즈 컨트롤 및 주차 지원과 같은 다양한 운전자 지원 시스템도 포함됩니다.

 

결과적으로 SE가 권장되는 트림 수준입니다.

 

C-Class Sport Edition은 몇 가지 외관 조정만 추가합니다.

 

18 인치 알로이 휠, 15mm 낮추어 진 Agility Control 컴포트 서스펜션, LED 헤드 라이트, 기어 변속 패들, 새로운 스티어링 휠 및 Artico 가죽 스포츠 시트를 표준으로 제공합니다.

 

이 모든 것이 SE의 기술과 장비 수에 더해집니다.

 

엔진 선택은 2 개의 AMG 성능 모델과 함께 2 개의 디젤, 2 개의 가솔린 유닛 및 한 쌍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버전으로 구성됩니다.

 

C 200 모델은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을 자랑하는 완전히 새로운 엔진을 사용합니다.

 

총 시스템 출력이 181bhp 인 EQ Boost 브랜드 벨트 스타터 발전기가 장착 된 1.5 리터 장치입니다.

 

이 엔진은 SE, Sport Edition 및 AMG Line Edition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9 단 자동 변속기와 결합됩니다.

 

최근 파워 트레인 라인업에 추가된 C 300 e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208 마력 2.0 리터 가솔린 엔진과 120 마력 전기 모터를 결합한 것입니다.

 

디젤은 C 220 d로 시작합니다. 구형 2.1 리터 유닛은 사라지고 더 큰 E-Class에 장착 된 새로운 2.0 리터로 교체되었습니다. 

 

출력은 191bhp이고 자동 변속기는 표준이며 4MATIC 4 륜 구동은 옵션 목록에 있습니다. 

 

이 엔진의 더 강력한 버전은 242bhp 등급의 C 300 d 모델입니다.

 

추가 디젤 옵션은 특이한 C 300 de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입니다.

 

 다시 이것은 2.0 리터 4 기통 엔진,이 경우 191bhp의 122bhp 전기 모터와 함께 트렌드를 뒤 흔드는 디젤 엔진과 쌍을 이룹니다.

 

 

Audi A4

A4는 아우디의 가장 중요한 모델 중 하나이며 현재 버전은 동급에서 베스트셀러 중 하나입니다.

 

컴팩트 이그제큐티브 세단은 기술과 편안함에 중점을 두어 BMW 3 시리즈의 스포티 한 캐릭터를 원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흥미로운 대안이됩니다.

 

2019 년 업데이트로 스타일링이 개선되었습니다.

 

새로운 헤드 라이트, 프론트 그릴 요소가 프론트 엔드를 변경합니다.

 

측면에는 조정 된 어깨 라인이 있어 휠 아치를 강조하고 테일 라이트는보다 복잡한 LED 그래픽을 특징으로 합니다.

 

다른 곳에서는 수정 된 엔진 라인업과 개선 된 차량 내 기술이 포함되었습니다.

 

A4가 발전한 곳은 운전 방식에 있습니다. 

 

Audi는 고객의 의견을 듣고 A4를 더 부드럽고 편안하게 만들었으며 결과적으로 함께 생활하기가 더 쉽습니다. 

 

즐거움을 유지하기 위해 여전히 많은 성능이 제공되지만 진정한 스릴을 원한다면 3 시리즈 또는 Jaguar XE를 사용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그러나 A4의 라이벌 중 거의 경쟁 할 수 없는 곳은 내부입니다.

 

내부는 아름답게 만들어졌으며 가장 힘든 여정을 즐거운 여정으로 바꿀 수 있는 곳입니다.

 

2019 년 페이스 리프트는 더 큰 10.1 인치 터치 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도입과 아우디의 가상 조종석 디지털 운전자 디스플레이의 개선 된 반복으로 상황을 더욱 개선했습니다.

 

 

Audi A4는 수년 동안 판매되어 왔으며 컴팩트 이그제큐티브 급에서 강력한 경쟁자로 자리 매김했습니다.

 

saloon 또는 A4 Avant estate으로 제공되는 반면 A5 Sportback은 쿠페 스타일의 해치백 변형입니다.

 

나머지 아우디 제품군과 마찬가지로 콰트로 4 륜 구동을 사용할 수 있으며 현재 제공되는 2.0 리터 가솔린 및 디젤 엔진 제품군은 성능과 경제성이 좋은 조합을 제공합니다.

 

 Audi A4에는 경쟁 할 재능있는 라이벌이 많기 때문에 필요합니다.

 

아우디의 가장 강력한 라이벌은 BMW 3 시리즈와 메르세데스 C- 클래스이며, 재규어 XE와 알파 로메오 줄리아도 배제해서는 안됩니다.

 

그런 다음 Volvo S60 및 Lexus IS는 물론 VW Passat, Ford Mondeo, Peugeot 508, Vauxhall Insignia Grand Sport, Mazda 6 및 Skoda Superb과 같은 고급형 가족 용 자동차도 있습니다.

 

 

2019 년 레인지에 대한 페이스 리프트는 가솔린 및 디젤 레인지에 걸쳐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을 특징으로하는 정밀 검사 된 엔진 라인업을 도입했습니다.

 

세련된 Audis와 A4의 스포티 한 버전인 S4는 48 볼트 시스템을 갖추고 있지만 여기에 더 간단한 12 볼트 설정이 있습니다.

 

덜 강력하지만 벨트 구동 식 교류 발전기 스타터를 사용하면 A4가 코스 팅시 최대 5kW의 전력을 회복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가속 상태에서 재배치하여 엔진의 부하를 줄이거나 한 번에 최대 40초 동안 엔진을 끈 상태에서 차량을 주행 할 수 있습니다.

 

2019 년에는 최신 S4가 출시되었습니다.

 

보닛 아래에 중대한 변화가 있었습니다.

 

오래된 가솔린 구동 V6이 사라졌고,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이 적용된 V6 디젤로 대체되었습니다.

 

새로운 장치는 기존 엔진의 강력한 힘은 아니지만 700Nm의 강력한 토크로이를 보완합니다.

 

 

 

이상 제네시스 G70과 경쟁할 BMW 3, Mercedes C-Class, Audi A4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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