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금에 조금 여유가 있다면 Range Rover Sport는 고급스럽고, 고성능이며, 탁월한 오프로드 주행 능력을 보유한 뛰어난 SUV입니다.
Range Rover Sport 는 현재 가장 인기있는 프리미엄 SUV 중 하나이며 당연히 그럴만 한 가치가 있습니다.
강력한 성능과 크기를 무시해버리는 핸들링 능력으로 Range Rover Sport는 그 이름에 걸맞게 운전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그 중 SVR 모델은 진정한 스포츠카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4 기통 및 6 기통 버전도 충분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Range Rover 배지가 부착 된 대형 차량에서처럼 고급스러운 Sport는 저렴하지는 않지만, 훌륭하고 인상적인 머쉰입니다.
단점이 거의 없고 좋아할 점은 아주 많습니다.
레인지 로버 스포츠는 2005 년 풀 사이즈 레인지 로버보다 더 트렌디하고 접근하기 쉬운 대안으로 처음 소개되었습니다.
그래서 풀 사이즈 레이지 로버는 상위 계층으로 올라갔고 Sport 모델은 Porsche Cayenne 및 BMW X5와 같은 자동차와 경쟁하고 있습니다.
현재 모델은 2013년에 출시 된 레인지 로버 스포츠의 2 세대 모델입니다.
원래 모델은 Land Rover Discovery와 동일한 플랫폼을 기반으로하여 결과적으로 엄청나게 무거웠지만 이 모델은 알루미늄이 대부분이며 훨씬 더 가볍습니다.
그래서 온로드와 오프로드에서 탁월한 성능을 보여주며 Sport 모델은 크기를 고려할 때 놀랍도록 능력있는 차량입니다.
랜드 로버는 레인지 로버 스포츠를 단일 5 도어 스타일로 판매하고 있으며, 뒷좌석 3 열 시트 옵션도 있습니다.
더 큰 형제 차조차도 5 인승 이상이 없었으나 Sport 모델은 최초의 7 인승 Range Rover입니다.
오랫동안 고객들이 희망했던 3 열 시트 옵션이 나온겁니다.
이 제품군에는 4 기통, 6 기통 및 8 기통 엔진이 있으며, 마일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기술은 연비를 개선하고 배기 가스 배출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3.0 리터, 6 기통 D300 및 D350 디젤 버전에는 3.0 리터 가솔린 P400 모델과 마찬가지로 전반적인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벨트 구동식 스타터 발전기와 48v 배터리가 포함됩니다.
P400e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2.0 리터 4 기통 가솔린 장치와 85kW 전기 모터를 결합하여 총 398bhp를 제공합니다.
레인지 로버 스포츠의 마지막 업데이트 기간 동안 디자인은 날씬한 Velar에 더 가깝게 디자인되었습니다.
트림 수준에 관계없이 인테리어는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소재로 잘 꾸며져 있으며, 대형 부츠는 Sport를 매우 실용적으로 만듭니다.
3 열의 시트도 추가 할 수 있지만 어른들보다는 어린이에게만 적합합니다.
레인지 로버 스포츠의 보급형 HSE 모델에도 있는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앞뒤 온열 시트 , 20 인치 알로이 휠, 전방 및 후방 주차 센서 및 크루즈 컨트롤을 사용하는 많은 표준 및 옵션 장비가 있지만 InControl Touch Pro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Land Rover Defender와 같은 최신 모델의 Rover의 최신 Pivi Pro 소프트웨어에 비해 오래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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