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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GV80 경쟁차 비교 1탄 - BMW X5

드리프트 2020. 12. 15. 20: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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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X5는 성능, 실용성 및 기술력까지 더해져 대형 SUV 클래스의 경계를 넓히고 있습니다.

 

 

 

BMW X5의 최근 모델은 실용성 및 전반적인 디자인 개선, 그리고 인포테인먼트 및 안전 기술이 업그레이드 된 새로운 기준을 통해 이전 모델의 성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X5의 외관 디자인은 강렬하며 또한 현대적이며 내부는 매우 고급스러워 독일차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갈 모델입니다.

 

 

X5 라인업에서는 선택할 수 있는 엔진은 많지 않지만 각각의 엔진은 어느 정도 연비는 나오면서 꽤 준수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오프로드 패키지는 X5에 새로운 역동성을 제공하지만, 그래도 오프로드보다 온로드에서 장점을 발휘합니다.

 

사실 대형 SUV 시장에서 가장 핫한 자동차는 아니지만, 어느 정도 동급 리더들과 어깨를 견줄만 합니다.

이번이 4세대째인 X5는 BMW의 관점에서 순조롭게 진화되었습니다.

 

오리지널 X5는 1999년에 나왔고, 4륜구동과 섀시는 드라이브의 즐거움만을 위해 디자인되어 SUV의 표준 템플릿이 되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BMW는 X5를 오늘날의 Sports Utility Vehicle과는 대조적으로Sports Activity Vehicle이라고 불렀습니다.

 

이는 BMW가 오늘날까지도 계속 이어오고 있는 전통입니다.

 

 

 

 

X5에는 단 하나의 바디 스타일만 있으며, 유용성을 극대화하는 박스형 5 도어 형태입니다.

 

사실 X5 신모델은 이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렸습니다.

 

이전보다 더 커졌고 예전처럼 3열 시트 옵션이 제공되지만 이제는 전동 시트 접기와 '핸즈프리' 스마트 테일케이트로 뒷트렁크를 자동으로 열수 있는 친화적인 기능도 추가했습니다.

 

 

최신 모델은 5 가지 엔진 옵션으로 확장되었습니다.

 

디젤 2개, 가솔린 2개, 가솔린 동력과 전기 모터를 결합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두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며 8단 자동 변속기 및 BMW의 xDrive 4x4 시스템과 결합됩니다.

 

 

 

선택할 수 있는 트림 수준도 두 개뿐입니다.

 

xLine은 19 인치 합금, LED 헤드 라이트 및 테일 램프, 에어 서스펜션 및 온열 가죽 시트, 주차 보조 장치 및 무선 핸드폰 충전을 제공합니다.

 

M Sport 사양은 20 인치 알로이, M Sport 브레이크 캘리퍼 및 블랙 아웃 트림, M 공기 역학 팩, 스포티한 스티어링 휠 및 다크 크레이 천장을 제공합니다.

 

X5 제품군의 현재 주력 차량은 M50i / d 모델로, 22 인치 합금, 회색으로 표시된 그릴, 어댑티브 M 서스펜션 및 기타 독특한 M Sport 터치가 추가되었습니다.

BMW의 SUV 라인업 중에 X5는 X3와 X7 사이에 있으며, 경쟁차로는 아우디 Q7, 메르세데스 GLE, 포르쉐 카이엔, 레인지 로버 스포츠, 볼보 XC90 등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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