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는 1990년대 후반에 레인지 로버의 도전자로서 ML 모델을 제공하면서 SUV 사업에 진출한 최초의 프리미엄 자동차 제조업체 중 하나였습니다.
메르세데스 GLE는 오늘날 다양한 브랜드와의 경쟁에 직면하고 있으며 특히, Audi Q7, Land Rover Discovery, Volvo XC90 및 BMW X5와 치열하게 싸우고 있습니다.
GLE는 더 이상 직접적인 라이벌로서 Range Rover와 대결하지 않으며 그 역할은 더 큰 메르세데스 GLS의 일입니다.
그러나 Range Rover Sport는 Porsche Cayenne과 마찬가지로 Mercedes GLE Range처럼 빠른 모델에서 경쟁 중입니다.
GLE는 성능이 부족한 것은 아닙니다.
4 개의 디젤 (그중 하나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과 2 개의 가솔린 엔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보급형 GLE 300d조차도 242bhp 2.0 리터 디젤 엔진 덕분에 거의 7초대 0-62mph를 제어합니다.
2 개의 6 기통 디젤은 빠르지만 더 큰 힘만큼 부드러움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현재 범위에서 가장 빠른 AMG 53 모델로 BMW X5 M50i 와 Porsche Cayenne GTS 모델처럼 단 5.3 초 만에 0-62mph를 기록할 수 있습니다.
속도만으로는 GLE가 운전 애호가들에게 호소력을 발휘하기에 충분하지 않으며 대부분의 GLE 버전은 고속도로에서의 주행에 확실히 더 적합합니다.
모든 6 기통 모델에는 메르세데스의 Airmatic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이 적용되었으며, 모든 모델에 표준으로 장착 된 대형 20 인치 알로이 휠에도 불구하고 쉽게 범프를 흡수합니다.
GLE 300d는 기존의 강철 스프링 서스펜션을 사용해서 그다지 편안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여유가 있는 경우 옵션인 에어 서스펜션을 지정하거나 6 기통 엔진이 장착 된 모델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GLE 53은 부피가 크더라도 구불 구불 한 도로에서 더 빠른 주행에 잘 대처합니다.
GLE는 아름다운 내장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어 메르세데스 S 클래스 세단의 내부 인테리어 기준을 충족하고 능가합니다.
그러나 GLE는 메르세데스의 최신 MBUX 인포테인먼트 장비를 통해 훨씬 쉽고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이 모든 것이 GLE의 느긋한 성격을 더 해주고 장거리 여행을 편안하게 만듭니다.
앞 쪽 2 열 좌석에 앉을 수있는 공간이 넉넉해 내부의 편안함도 인상적입니다.
3 열 (모든 6 기통 모델의 표준)은 추가적인 유연성을 제공하지만 GLE는 볼보 XC90와 랜드 로버 디스커버리처럼 완전한 7 인승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정기적으로 6 명의 승객을 태울 경우 더 큰 GLS가 좋습니다.
한편, GLE는 장비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또한 추가 (그리고 상당히 비싼) 옵션 팩을 사용할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보급형 300d 디젤 엔진과 함께 AMG 라인 사양에 만족할 것입니다.
필요할 때 7 명이 앉을 수 있고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SUV를 원하는 사람은 GLE가 적합할 것입니다.
그러나 GLE는 볼보 XC90보다는 조금 부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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