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 데몬 헌터스 신작 단편 영화 제작 확정 소식

728x170

 

케이팝 데몬 헌터스 신작 단편 영화 제작 확정 소식

넷플릭스(Netflix) 인기 시리즈였던 '케이팝 데몬 헌터스(KPop Demon Hunters)'의 신작 소식이 들려왔거든요.

바로 PG 등급의 단편 애니메이션 영화 제작이 확정되었다는 아주 반가운 소식입니다.

최근 MPA 등급분류 및 심사 관리국에 '데뷔 케이팝 데몬 헌터스 스토리(DEBUT A KPOP Demon Hunters Story)'라는 제목의 신작이 등록되었는데요.

배급사는 소니 픽처스 애니메이션(Sony Pictures Animation)이며, 일부 액션/폭력 및 무서운 장면으로 인해 'PG 등급'을 받았습니다.

아직 정확한 개봉일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제목을 통해 어떤 내용일지 어느 정도 추측해 볼 수 있거든요.

아마도 주인공인 루미(Rumi), 조이(Zoey), 미라(Mira) 3인방이 어떻게 케이팝 아이돌이자 데몬 헌터로 '데뷔'하게 되었는지를 다루는 이야기가 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물론 이전 세대 데몬 헌터들의 이야기를 다룰 가능성도 없지는 않은데요.

작중 설정에 따르면 주인공 3인방은 악마를 퇴치하는 임무를 이어받은 가장 최신 세대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룹 'HUNTR/X'의 압도적인 인기를 고려했을 때, 역시 세 사람의 기원을 다루는 오리진 스토리가 될 거라는 예상이 지배적이거든요.

정확한 내용이 공개되기 전까지는 팬들의 즐거운 추측과 기다림이 계속될 전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