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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ragon Age: The Veilguard 첫 핸드온 리뷰 – 혁신적인 그래픽과 전투 시스템 변화를 탐구하다!

드리프트 2024. 9. 13. 19: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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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ragon Age: The Veilguard 첫 핸드온 리뷰 – 혁신적인 그래픽과 전투 시스템 변화를 탐구하다!

 

 

안녕하세요, 게임 애호가 여러분!

 

오늘은 “Dragon Age: The Veilguard”의 첫 번째 핸드온 리뷰를 들고 왔습니다.

 

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이 상당히 높은 가운데, 과연 이번 작품이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을지, 다양한 측면에서 살펴보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PICaSntfB4c

 

 

게임 플레이와 전투 시스템

“Dragon Age: The Veilguard”는 전투 시스템에 있어서 이전 작품들과는 다소 차별화된 접근을 보여줍니다.

 

특히, 클래스 간의 차이점은 주로 애니메이션과 움직임에서 두드러지는데, 이는 일부 플레이어에게는 신선하지만 다른 일부에게는 다소 단순화되었다는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동료 캐릭터의 직접 조작이 줄어들면서, 플레이어의 선택이 게임 플레이에 미치는 영향도 감소했다는 의견이 있습니다.

 

그래픽과 기술

이 게임의 그래픽은 특히 캐릭터의 헤어 피직스에서 혁명적인 개선을 이루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움직이는 머리카락은 이전의 Dragon Age 시리즈에서 볼 수 없었던 요소로,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주었습니다.

 

하지만 아트 스타일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한데, 일부는 이전 작품들보다 훨씬 만화적이고 현대적인 느낌에 거부감을 느낀다고 합니다.

 

스토리와 캐릭터

BioWare는 전통적으로 강력한 스토리텔링과 캐릭터 개발로 유명합니다.

 

그러나 일부 플레이어는 이번 작품에서 선택의 중요성이 감소했다고 느끼며, 특히 주요 결정이 게임의 후반부 스토리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지적합니다.

 

또한, 일부 캐릭터의 음성 연기에 대한 비판도 있으며, 이는 연출의 부족이 원인일 수도 있습니다.

 

기대와 우려

많은 팬들이 BioWare의 새로운 시도와 변화를 환영하고 있지만, 동시에 이전 게임들의 명성에 미치지 못할까 봐 우려하는 목소리도 큽니다.

 

게임의 아트 스타일 변화나 전투 시스템의 단순화는 특히 논란의 여지가 많은 부분입니다.

 

결론적으로, “Dragon Age: The Veilguard”는 많은 새로운 기술과 아이디어를 도입하면서도 전통적인 RPG 요소를 유지하려는 시도를 보여줍니다.

 

이 게임이 기존 팬들뿐만 아니라 새로운 플레이어들에게도 어필할 수 있을지는 시간이 말해줄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 게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과연 BioWare의 이번 시도가 성공적일까요, 아니면 기대 이하의 결과를 낳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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